본문 바로가기
보안/게시글

V3 Lite 와 V3 365 제거 실패 및 제거 원할때

by 우모자보호령 2020. 3. 7.

이방법은 안랩에 문의후 진행한 방법이며 해결안되거나 그외 기타 문제 발생시 안랩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
*로그인 필요하니 미가입자는 가입필요합니다.

 

V3 제품군은 프로그램 설치 경로의 Uninst.exe 파일을 실행하시면 제거가 진행 됩니다.

 

V3 365 클리닉 기본 설치 경로: C:\Program Files\AhnLab\V3Clinic40

V3 Lite 기본 설치 경로: C:\Program Files\AhnLab\V3Lite40

*기본 설치 경로 아닌 다른곳에 설치된경우 백신 설치된 경로 이동하시면 됩니다.

 

만약 해당 경로에 파일이 없거나 실행 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, 아래의 방법으로 안리포트를 수집해주시면 해당 PC에 설치된 V3의 상태를 확인하여 도움 드리겠습니다.

 

PC 앞에서 통화가 가능한 경우, 1577-9880(유료고객 기술지원 센터)으로 전화 주시면 원격으로 제거도 가능합니다.

 

더보기

Ahnreport 결과 파일 생성 방법

1) 아래 AhnRpt.exe 파일을 바탕화면에 저장합니다.

    [AhnRpt.exe 파일을 다운로드 하기](클릭)

 

2) 저장한 폴더의 AhnRpt.exe 파일을 실행합니다.

3) 아래 그림과 같이 상단의 [제품오류신고]를 선택합니다.

 

4) 아래와 같이 사용자 동의 창이 표시되면 [동의함]을 눌러주십시오.

 

5) 아래와 같이 제품 오류 신고 창이 나타나면 '상세 내용'란에 오류 증상을 입력해주시고, 하단의 [수집할 항목]의 하위 항목은 모두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발생한 증상에 대해 자세히 기입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6) 오류 화면을 캡쳐한 이미지 파일이 있거나 별도로 첨부할 파일이 있는 경우는 [파일추가]를 이용하여 첨부합니다.

 

7) 입력을 마친 뒤 [저장]을 클릭합니다.

 

8) [다른 이름으로 저장] 창에서 파일을 바탕화면에 임의로 지정한 후 [확인]을 클릭합니다. (파일 이름은 임의로 기재해 주십시오.)

 

9) 파일이 저장되기까지 시간이 몇 분 소요됩니다.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주십시오.

 

10) "작업을 완료했습니다"라고 메시지가 출력되면 확인을 누르고 안리포트 창을 닫습니다.

 

 

위와 같이 진행해 주시면 Ahnreport 파일이 압축파일 형태로 저장됩니다.

해당 압축파일을 AhnLab 홈페이지의 [고객지원]-[1:1 상담]으로 첨부해주시면 됩니다.

 

※ 용량 초과로 파일이 첨부되지 않는 경우, 메일에 첨부하시어 customer@ahnlab.com 으로 보내주십시오.

※ 메일 이용이 어려운 상황인 경우, 생성된 파일의 크기를 알려주시면 파일을 업로드 할 수 있는 임시 웹하드 계정을 발급해드리겠습니다.

 

댓글